User Overview

Followers and Following

Followers
Following
Trendsmap

History

Total Followers - Last Year
Daily Follower Change - Last Year
Daily Tweets - Last Year

Tweet Stats

Analysed 1,091 tweets, tweets from the last 234 weeks.
Tweets Day of Week (UTC)
Tweets Hour of Day (UTC)
Key:
Tweets
Retweets
Quotes
Replies
Tweets Day and Hour Heatmap (UTC)

Tweets

Last 50 tweets from @B_hundred_Hyun
오늘 다들 맛난거먹어... 나는유산소하러간다아....☺️
 
나 불닭볶음면못먹는데 그거막 먹고싶어 우우우우ㅜ우어어어억이렇게 와아아아ㅏ아아가가가가ㅏㄱㄱ 먹고 고통스럽고싶다!!!
 
아맞다 라면도... 라면 진짜 4개 먹고싶어...
 
잘 안먹던 떡볶이가 왜이렇게 먹고싶어...^^
 
그리고 요즘... 다이어트하는데말이지?... 맛있는거 많이먹고싶은데... ....^^ 허우 ... 뭔지알지...
 
럽미라잇 무대하는 꿈을 꿨는데말이지 ..
 
에혀.... 눈뜨자마자 찾아서 큰일이네... 큰일이야...
 
눈뜨자마자보고싶어서왔어요 ... ㅠㅠ
 
사랑해☺️
 
콘서트하고싶다 ㅜㅜㅜㅜㅜㅜ놀이터에서놀고싶다!! ㅜㅜㅜㅜ
 
In reply to @B_hundred_Hyun
백현아 이 두 개는 제거하지 마세요, 알겠죠? 부탁합니다. 👉👈 pic.twitter.com/i9q9cMp4Xe
Replying to @starryosh94
그러는 일부러안해써...😚
 
In reply to @B_hundred_Hyun
백현아 이 조판 앱을 다운받아서 조판부터 할 수 있어! pic.twitter.com/Vv3vsWxZs0
Replying to @yeeling962
이게모애?...
 
일하면서 빨리 얘기해주고싶었어... 아니야 ㅜㅜ해킹아니야 울에리들아 ㅜㅜㅜㅜㅜㅜ 놀라지마 허어어어어어 ㅜㅜㅜ이렇게
 
날 다 안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많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바로 밀당인가... 자동밀당...
 
삭제할 순 없지!! 아까워나도... ㅋㅋ
 
중요한건... 아직 어뜨케 꾸미는지모르겠어요... 그냥 일단 무작정 다 보관함에 넣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란남자...
 
아이고... 피드 갑자기 너무 새로꾸미고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밀려와서... 지워버렸어요 미안해! 깜짝놀라게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꾸며볼께요! 물론 내년에...^^ㅋㅋ크크
 
시우는이겼는데 서율이 한테는 졌어... 잘하드라역시 내조카야...
 
모야 나 다리안다챴어.... ㅜㅜㅜㅜㅜ 그 논지키는 백현... 보고 말한건대 ㅜㅜ
 
In reply to @iimymymememine
다리가... 조금.. 다쳤나봐 나....
 
백현이..이길 수 있지?
Replying to @506_U112
자신이없어....
 
나 조카들이랑 이제 마리오카트하러가야대... 다... 다녀올게.....
 
워 백현 기분이 좋아?
Replying to @byuniee0
아이폰 92pro max....
 
등에부항... 자국... 아이폰같기도하고 ... 놀란얼굴같기도해서 찍어보았다...^^ㅋㅋㅋㅋ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우리집은 누가봐도 백현이가 아들인 집이다... 하하
 
In reply to @B_hundred_Hyun
아기포메시절 백현이네....ᰔ pic.twitter.com/TnIQgi6RkF
Replying to @spring_out_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와진짜옛날!
 
 
추석 명절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음식 꼭꼭 씹어먹어!!!! 라고 몽룡이가 말을 전합니다!!! -빼꼼
 
춤추는 고라파덕 백현이 포카자랑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4v1GzEJ2O8
Replying to @1400hyun_2
고랴~~~ 파뎍~~~~
 
다시한번 축하해!❤️
 
암튼 오늘 !!! 행복한 하루보내자!❤️
 
나왜... 다 검은티야?... 소름...
 
In reply to @B_hundred_Hyun
저 진짜 울 정도로요!싱싱한 백현 씨! 아기 너무 어려요 아기 같아요😭😭😭😭😭😭🥺🥺🥺🥺🥺🥺🥺🥺😭😭😭😭😭😭😭😭😭😭 pic.twitter.com/9qaaK5ccFs
Replying to @BBHislove56
싱싱한백현!!!!
 
 
 
 
 
셋 까지 85프로....
 
셋 까지 80프로...
 
둘... 반....
 
두우우우울....
 
 
올려두된대... 헤
 
내사진올려도되는지 물어봤으니까 10분만 기다려!! 나 머리엄청길었다가 잘랐으니까!
 
아니 언제 이렇게 8살이된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9살생일은 같이할수있겠당!! ㅎㅎ
 
사랑하는 우리 에리들 생일축하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후우... 이거보낼라고 퇴근까지 기다렸다!!!!!!!!! 사랑해에!!!!!! 오늘 맛난거 마니마니먹어! 야야ㅑ야야ㅑ야양야!! 애들아 사랑한다고!! 어!!!!? #엑소엘_8번째_생일축하해
 
고마워 에리들 조금만기다려줘... ㅎㅎ
 
레슨 끝나구 이제집간다아~~~!! 잘자들!
 
In reply to @B_hundred_Hyun
백현아 이렇게 투명한 교정기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pic.twitter.com/xOblbbR0wB
Replying to @peachesbyun
인비졀라인인가... 몰라그거야! 일단 20주!
 
 
For access to this functionality a Trendsmap Explore subscription is required.

A Trendsmap Explore subscription provides full access to all available timeframes

Find out more

Thanks for trying our Trendsmap Pro demo.

For continued access, and to utliise the full functionality available, you'll need to subscribe to a Trendsmap Pro subscription.

Find out more

This account is already logged in to Trendsmap.
Your subscription allows access for one user. If you require access for more users, you can create additional subscriptions.
Please Contact us if you are interested in discussing discounts for 3+ users for your organisation, or have any other queries.